본문 바로가기
중얼중얼

다이슨 청소기- DC65 스몰볼 업라이트 필터청소방법.

by QBii 2017. 5. 11.
반응형


Dyson DC65 Small Ball - Multi Floor를 구입했다. (호주에서 구입) 사진에서 노란색 제품이다. 


전자제품 매장에서 정가 $599에서 $399로 할인하고 있는데다,  총 합계 400불이상 구입하면 50불 쿠폰을 준다고 하여 


커피캡슐도 한통 추가하여 합계 405불을 만들었다.


집이 좁아 사용후 간단하게 세워두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또한 부피가 작아서 보관이 용이하고 세워두어도 흉하지(?)않다. ^^


한국에서는 이 모델을 판매하고 있지 않다.  무게는 5.5kg


흡입력이 강력한 Animal은 7.8kg이다. 물론 가격도 셋중 제일 비싸다. 크기도 훨씬 크다.


또한 비쌀수록 부속 브러시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노란색제품은 추가로 2개의 툴이 포함되어 있다.


[ 호주 다이슨 공식웹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모든 다이슨 청소기가 그렇듯이 이 제품도 한달에 한번 필터를 물로 씻으라고 하네요.


일일히 내가 씻으면서 사진으로 찍을까 했는데 유튜브에서 확실하게 영상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여기다 첨부한다.



동영상으로 보니 한결 쉬워보인다. 


필터는 씻은 후, 반드시 24시간을 말려야 한다. 습기가 있으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아마 한국에서도 이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지 않으면 냄새가(?) 난다고 하니... 꼭 해야 할 듯하다. 



시험삼아 청소기를 돌려봤는데 엄청난??? 먼지가 나와 충격받았다. 카펫바닥이라서 그런가...??


호스등등 연결할 필요없이 바로 전기만 연결하여 청소할 수 있으니 더 자주 청소하게 될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로봇청소기에 관심이 가기 시작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