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5

청바지로 노트커버 꾸미기 / 데님 노트 커버 얼마전 스케치용 노트를 구입했습니다. 웬지 모르겠지만 속지에 줄이 없는 노트는 은근히 찾기 힘들어요. 간만에 그런 노트를 발견하고 구입했는데 표지가 맘에 안드네요.-_-; 그래서 이번에는 표지를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굴러다니는 청바지 조각을 활용하는 것이지요. 하드커버라 변신 후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나만의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 영상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youtu.be/-O6c67dJ-sA 2020. 7. 29.
안 입는 청바지로 토드백 만들기 리바이스 청바지로 양면 토드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 뒷면을 다르게 디자인해서 가방 2개의 효과?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색의 데님을 이용해서 조각조각 붙여보았습니다. 리바이스 브랜드의 상징?인 빨강라벨을 장식으로 넣어주었습니다. 다른 옷에서 떼어낸 술을 포켓주변의 장식으로 활용했습니다. 속주머니가 달린 안감도 따로 만들어서 넣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은 여기, https://youtu.be/WGYSrgt0zvo 2020. 7. 21.
리바이스 청바지로 가방 만들기 작아진 바지나 싫증난 바지로 가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리바이스 바지를 사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QB’s DIY의 유튜브를 참조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주소는 여기! youtu.be/gd-d6DJ9ohY 가방의 앞 뒤를 달리해서 가방 두 개의 효과? 랄까요? ^^ 청바지가 아무래도 무거울 수 있으니 안감은 아주 얇은 감으로 했습니다. 가방 입구에는 자석 단추를 달아주었고요. 가방에 여러 포켓이 많은 것이 재밌을 것 같아서 포켓이 많아졌습니다. 보통의 에코백 정도의 느낌으로 들 수 있을 것입니다.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 2020.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