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Hask 두피샴푸, 두피가 시원해요.

by QBii 2023. 10. 5.
반응형

허스크의 모든 제품라인을 판매하는 지도 모르겠지만 한국에도 하스크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안다.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로즈마리오일을 검색하다가 결국 구입한 샴푸이다.
아마존에서 구입했다.
하스크샴푸는 유명하긴 하지만(아르간오일 샴푸가 유명) 두피샴푸는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다.
모든 제품은 파라벤, Sulfates가 함유되어 있지 않다. 
이 샴푸는 두피진정샴푸로 탈모를 치료하는 샴푸는 아니다. 예방하는 정도?
두피관리용 제품은 아래 다섯가지로 내가 사용해본 제품은 샴푸, 스프레이, 트리트먼트 마스크 세가지이다.
스프레이와 트리트먼트마스크가 특히 히트를 친 모양이다. (아래 빨간색 마크)

두피진정 제품들 - 하스크웹사이트에서 캡처

사용해본 느낌을 설명하자면,
샴푸 후, 파스를 발랐을때 같은 시원한 쿨링감을 두피에서 느낄 수 있다.
향은 제품명처럼 티트리오일향?이다.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두피뿐 아니라 헤어관리에도 괜찮은 것 같다. 
나는 따로 로즈마리오일을 구입하여 샴푸병에 몇방울 추가로 넣어서 사용하고 있다. 
재구입 의사가 있다. 



아래 사진은 허스크에서 유명한 아르간오일 제품들이다.
내가 매일 사용하는 건, 이 중에서 '리페어링 헤어오일'이다.
머리를 감은 후, 젖은 머리에 오일을 바르고 말리면 힘없던 머리카락에 힘이 생긴다. 

제일 유명한 아르간오일제품들 - 하스크웹사이트에서 캡처


비오틴이 머리카락에 좋은 비타민이라 허스크라인 중에서 아래 제품들도 사용해 보았다.
비오틴샴푸, 린스는 다른 회사 제품도 호주 내에서 판매중인데 이제품이 향이 강하지 않아서 맘에 들었다.
원래 머리숱이 적고 머리카락에 힘이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도움이 되었다.

특히 5-in-1 Leave in Spray가 맘에 들었는데 헤어드라이어 사용전 뿌리면 확실히 머리카락에 힘이 생긴다. 

비오틴이 함유된 제품들. 머리카락을 두껍게 해준다고 광고중.

 

그 외에도 여러 제품라인들이 있는데 아래 이미지의 민감용 샴푸는 새로 나온 제품인지 모르겠지만 괜찮아 보인다. 

새로 나온 제품인 듯 한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 무향이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