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재봉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만들기

by QBii 2020. 12. 11.
반응형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

안 입는 청바지와 크리스마스 천을 이용해서 트리 장식을 만들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예쁜 크리스마스 천을 구하는 일일 것이다.

우연히 들렀던 천가게에서 호주동물로 이루어진 크리스마스천을 팔고 있길래 조금 구입했다.

호주는 천이 왜이리 비싼지... 뭐든 다 비싸지만...

 

프리모션기법은 거의 처음해 보는 것이라 서툴긴 하다.

많이 연습해 본다면 많이 나아지겠지...

 

양면심지를 활용하는 방법을 인터넷 어디선가 보아서 그래도 해 보았는데 다행이 잘 됐다.

아플리케용 심지?랄까 그런 것을 구입하려면 6~7만원가량의 돈을 지불해야 하는데 과하다 싶었다.

 

반짝이풀은 생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니 아주 마음에 드는 재료이다.

다만 말리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아래에 나의 유튜브 영상주소를 첨부했다.

youtu.be/KRULJZKbt0w

완성 후,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아보았다.
유튜브 썸네일
호주 동물천 외에 크리스마스 천도 같이 이용했다.
반짝이 풀은 장식을 블링블링 멋지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