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재봉

업사이클- 청바지로 반달형 데님가방 만들다.

by QBii 2021. 9. 19.
반응형

청바지 조각으로 슬링백같은? 숄더백을 만들어 보았다.

 

가방의 끈은 집에서 굴러다니는? 예전에 사용하던 가방의 끈을 이용했다.

(가방은 버린지 오랜데 끈만 남아있었음.)

집에 있는 펠트천을 심지대신 사용, 리벳과 아일렛을 제외하고는 다 재활용이다.

마무리가 어찌나 힘들던지... -_-;; 역시 초보라...

작업 순서에 문제가 있는지 다시 한번 검토해 봐야겠다.

 

두꺼운 부분을 박음질 할때는 바늘땀이 뜨고 난리... ㅜ ㅜ(가정용 재봉틀의 한계인 듯)

정말 워킹풋재봉틀이 갖고 싶은 마음이었다.

우여곡절끈에 결과물은 내가 보기에 나쁘지 않았다.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내가 원하던 가방이었다.

 

관련영상은 아래주소를 클릭!

https://youtu.be/ItgjZMA9xrU

유튜브 썸네일
가방 전면
가방 뒷면 - 바지포켓을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