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4

업사이클- 청바지로 안감없는 가방 만들기 이번 작업은 청바지 한벌을 이용한 가방을 제작해 보았다. (다른 원단은 쓰기 않기) 예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안감없는 에코백같은? 가방이다. 형태를 잡아줄 심지도 사용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형태가 변형되기 쉬운 늘어나는 원단이 아닌 100% 면의 청바지를 사용했다. 좀 두꺼운 데님이라 다행이다. 바늘은 굵은 18호, 재봉실은 청바지용 실이다. 청바지 외에 딱 하나 다른 재료라면 리벳을 사용한 것. 리벳은 가방 손잡이를 튼튼하게 연결할 수 있어 청데님 작업 시에 아주 좋은 것 같다. 두꺼운 데님을 재봉틀로 박음질하려니 아주 끙끙댔다. -_-;; 이런 원단을 편하게 박음질할 수 있는 재봉틀이 있으면 좋을 텐데… 작업과정은 아래 주소에. https://youtu.be/YbALcRms5Dw 2021. 7. 28.
업사이클- 청바지로 에코백 만들기 청바지 조각과 면바지, 쿠션커버를 이용해서 에코백을 만들었다. 밋밋한 에코백보다 재밌는 가방이 되었다. 소파커버 조각도 같이 조합해서 튼튼한 가방이 되었다. 이번에는 바지의 허리부분을 많이 응용했다. 겉감에는 청바지의 허리부분, 안감에는 린넨바지의 허리부분을 사용했다. 손잡이 또한 청바지의 허리부분이다. 전면에 빨간단추로 포인트를 주었다.(장식) 자세한 것은 아래 제 유튜브영상을 봐주시길…^^ https://youtu.be/ccLIWGAOOXI 2021. 7. 16.
[호주] Apple TV 4K 5세대 구입 후 느낌 새로 구입한 프로젝터에 연결하고 싶어서 애플티비 4k를 구입했다. 내가 구입한 프로젝터 관련글은 여기 https://sundayme.tistory.com/182 프로젝터, 미니빔에 아이폰 미러링 하기 저렴한 필립스 프로젝터 NeoPix Easy2+를 구입했다.(1280x720) 해외라 엘지제품을 구하기도 힘들고 일단 가볍게 시작해보고 싶었다. 제일 하고 싶은 건, 아이폰의 미러링을 이용해서 영상을 보는 것이 sundayme.tistory.com 구입장소는 호주 코스트코. 애플숍보다 20불(호주달러)가 저렴했다. 한국 코스트코는 잘 모르지만, 호주 코스트코에서 애플제품은 정가보다 약간 저렴하다. 단, 모든 애플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잘 팔리는 제품들?만 판매한다. 막 출시되었을때가 아닌 몇개월 지난 후.. 2021.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