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호주 내에서 아이폰6S+ (5.5인치) 64기가는 애플스토어 포함헤서 구입하기가 아주 힘든 상태입니다.(로즈골드는 당연히 힘들죠.)

128G의 경우는 가~~끔씩 몇몇 호주 내 애플스토어에 한 두개 쯤 있는 것 같은데 원하는 색상을 구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예약조차도 쉽지않은 상황.

 

아이폰6S플러스 + 64G <--- 이 스펙이 제일 구하기 힘듬.

 

온라인으로 구입한다고 해도 3~4주가 걸린다고 하네요. -_-;;

 

네티즌들의 블로그들을 살펴보면 일본의 애플스토어는 호주에 비해서 재고가 많은 것 같습니다. 느낌상...

 

 

하지만 아이폰6S플러스 16기가라든가 아이폰6S(4.7인치) 64기가는 상대적으로 구입하기 쉽습니다.

애플스토어나 JB Hifi등등 전자제품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재고가 있어요. 특히 16기가. 색상대로...다 있음.

 

 

 

애플이 의도적으로 64G나 128G를 많이 팔려고 32G를 안 만드는 것이 아닌가...하는 뉴스도 보았는데 그럴려면 많이나 만들던가...-_-+

16G는 남아도는 듯 하네요. 차라리 용량이 큰 제품을 많이 만들던가...

 

이거 의도적으로 조금씩 풀어서 열받은 사람들이 반드시 구입하고 말겠다는 심리를 이용하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2015년 10월 19일자 추가사항 ------

 

온라인 구매의 경우 로즈골드 모델만 3-4주 걸리고, 다른 모델은 2-3주로 변경되었습니다.

점차 배송기간이 짧아지고 있습니다. ^^

 

---2015년 11월 12일 현재------------------

 

웹사이트의 예약기능이 없어졌습니다. 그 뜻은 자유롭게 매장에서 구입가능 하다는 말이겠지요?

현재 웹사이트에는 온라인 구매버튼만 있군요.

현재 온라인구매을 하면 4일뒤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캔버라 기준)

 

 

 

 

 

 

 

 

Posted by QBi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