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호주

호주 포켓몬 지역정보와 포켓폰 쉽게 잡는 법

by QBii 2016. 7. 24.
반응형


호주는 초기에 포켓몬고 서비스가 된 나라이죠.


시티에 살지 않아서 그런지 특별히 열기를 띤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오늘 시티로 나가보니 포켓몬고를 하는 그룹은 못봤지만, 포켓몬은 정말 무지막지하게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게임을 하는 무리들은 보이지 않는 건지도 모르지요.



지역별로 특별한 포켓몬이 나타나는데 그 정보를 알려주는 호주의 웹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원하는 포켓몬은 어느지역에 나타나는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는 캔버라지만, 화면 좌측에 시드니, 멜번 등등이 보입니다.)


https://www.finder.com.au/pokemon-go-canberra-locations




포켓몬 번호, 이름, 출현하는 지역, 어떤 타입 인가, Evolve(진화)시 필요한 것들 의 순서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레벨업을 한 후에는 좀 더 자주 CP가 높은 포켓몬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잡기도 힘들어요.


그럴때는 볼을 던지기 전, 화면 오른쪽 하단의 버튼 선택(가방) 후, Razz Berry를 하나 먹이십시오. (아래 사진 분홍색 화살표)


호감도를 올리는 아이템입니다. 반항이 좀 덜 한 것 같네요. ^^


가방을 열고 라즈베리를 선택하면 화면에 라즈베리가 떠 있습니다. 그러면 그것을 다시 클릭하면 포켓몬이 먹어요.



또한 주변의 포케스톱중에 Lure(루어)를 적용한 곳에 갑니다. 분홍색 꽃가루가 날리고 있습니다. (포켓몬들이 모여들어요.)


더불어 Lucky Egg를 사용한다면 30분간 두배의 XP포인트를 얻게 되겠죠.



*AR기능 비활성화


또한 포켓몬을 잡을때 실제주변의 화면이 아닌 단순게임녹색화면으로 바꾸고 싶으면 아래 사진의 AR을 클릭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실제화면이 별로라 끄고 이용합니다. (산만해요. -_-)



라즈베리 아끼지 마시고 팍팍 사용하세요. 어차피 가방에 아이템이 너무 많아도 골치랍니다. 


한국처럼 날씨가 여름이라면 많이들 플레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