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호주

[호주 코스트코] 맛있는 음식, 독일식 Pork Knuckle 돼지족발요리

by QBii 2022. 1. 18.
반응형

호주의 코스트코라면 이것을 꼭 구입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

German styled pork knuckles 라고 바로 뜨겁게 요리되어 나오는 상품이다. 

독일식이라 그런지 독일 사우어크라우트(양배추 피클)위에 그릴로 구워낸 돼지다리(족발)가 얹혀있다.

몇년째 코스트코 회원이지만 처음 구입해 보았다.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돼지족발? 이랄까??

구입후 바로 얇게 썰어서 먹어도 맛이 좋고, 냉장고에 보관후 다음날 얇게 썰어 살짝 찜기로 쪄서 먹어도 아주 맛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릴치킨보다 나은 듯 하다. (물론 치킨보다 가격이 높긴 하지만)

닭은 가슴살이나... 부위별로 취향이 다르다 보니 먹기 싫어지는 부위가 있지만, 이것은 뼈만 빼고 다 맛있다.

한국의 족발은 한방맛도 나고 삷은 고기지만, 이것은 소금간만 되어 있는 맛이다. 

2번 연속으로 사 먹었다.

 

사우어크라우트는 너무너무 시어서 나는 먹지 않고 포기했다. 

대신 만들어 둔 치킨무우와 같이 먹으니 조합이 괜찮았다.

부위가 다리이다 보니 지방은 거의 없다.

 

독일식 양배추피클이 하단에 깔려있다.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상품 스티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양도 많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