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호주

[호주] 네스프레소 한정판 커피를 구매하고 다이어리 받기

by QBii 2022. 1. 12.
반응형

특히, 호주에 계신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 네스프레소의 이 한정판 커피를 구매하라고 권하고 싶다.

(한국도 판매중일지도 모르겠다.)

연초라 이 시리즈의 커피를 한줄만 구입해도 예쁜 다이어리를 준다.

웹사이트에 보면 이 다이어리를 30불에 팔고 있다. 세상에.... 너무 비싸다.

 

박싱데이때 이 커피를 한줄씩 세종류를 다 구입했었는데 다 맛있었다.

특히, 아래 사진에 나온 포레스트 프루트 맛은 너무 향긋하고 좋았다.

순식간에 다 마셔버리고 며칠전 다시 구입하러 네스프레소 매장에 갔다.

이 시리즈의 커피를 10줄 정도 더 구입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다이어리를 준다고 해서 두개나 더 받아오게 되었다. ^^

다행이다. 한개만 주면 웬지 아쉬웠을 것이다.

 

이 다이어리가 맘에 든 이유는 종이에 실선이 없다.

아이디어 스케치하기에 좋은 노트이다. (나는 실선이 있는 노트는 절대 안 산다.)

게다가 요즘엔 보기 드문 '메이드 인 이탈리아'. 그래서 비싼건가?

 

커피도 구입하고 다이어리도 두개 더 받아서 기분좋은 쇼핑이었다.

여기는 지금 여름이라 그 새 새로운 아이스용 커피한정판이 또 나와있었다.

그래서 또 궁금한 마음에 새로운 커피 구입.-_-;

 

하루에 한잔만 마시기로 했는데 이렇게 많은 커피를 구입하다니...

아껴 먹어야 겠다. 

한정판 커피, 포레스트 시리즈. 웹사이트 캡처
웹사이트에서 캡쳐한 이미지
한정판 커피구입시 무료로 주는 다이어리
종이 커버에 들어있다.
커버를 열면 다이어리가 들어있다.
고무밴드로 열리지 않게 잡아준다.
속은 내가 좋아하는 무지
특이하게도 이탈리아 제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