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호주 코스트코] 딤섬, 새우 하가우

by QBii 2022. 6. 30.
반응형

코스트코 멤버쉽을 한지 4년이 되가는데 이제야 구입해본 새우 하가우(새우만두)이다.

항상 팔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웬지 냉동은 별로일 것 같아 구입하지 않았었다.

얌차나 딤섬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좋아하는 하가우. 

예전에 얌차레스토랑에 갔다가 하가우만 시키는 나를 보고 친구가 그럴려면 왜 얌차에 왔냐고 했었다. ^^

다양하게 맛을 봐야하는데 하가우만 시키고 또 시키고... ㅎㅎ

가장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지 이렇게 냉동으로 팔고 있다.

지난번에는 코스트코 냉동소롱포에 관해서 블로그했었다. 

그 제품도 인기제품이지만 이것도 인기있는 상품이다. 

맛을 보니 아주 훌륭하다. 얌차레스토랑에 나오는 것보다 낫다고 할 수 있다.

간혹 레스토랑에서 너무 오래 쪄서 만두피가 흐물거리는 하가우가 나오기도 하는데 그건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다.

이 제품은 만두피가 조금 두꺼운 듯?한데 갓 쪄서 먹으면 너무 신선하다.

게다가 밀가루로 만든 만두피가 아니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밀가루 만두피는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 알게 된것이 하가우 만두피는 쌀가루로 만든게 아니라 타피오카 가루로 만든다는 것.

나는 왜 쌀로 만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이 제품, 살펴보니 베트남에서 만든 제품이다.

가격은 호주달러 약 16불, 한화 13000원 정도? 1kg, 40개의 만두가 들어있다.

1키로 만두 40개가 들어있다.
베트남 제품
이런식으로 된 포장이 한 상자안에 두팩이 들어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