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호주

[호주]"Lincraft'그림, 공예, 바느질, 뜨게질등 모든 재료가 있어요.

by QBii 2017. 11. 26.
반응형


호주에서 그림, 공예, 바느질, 재봉, 뜨게질을 하는 사람이라면 Lincraft '린크라프트'라는 가게를 알 것이다. 


내 경우는 아크릴물감에 관심이 많아 그림관련 코너에 관심이 많다.


물론 일반 화방이 더 다양하고 고급진 도구들이 많지만 이곳 호주에서는 한국보다 훨씬 비싼게 사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조소냐 아크릴물감은 이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메이드인 오스트레일리아 제품)


하지만!!!


일년에 한 두번 있는 전품목 50%할인 기간에 구입한다면 정말 쇼핑을 잘 한게 될 것이다. (보통 2~3일정도 세일한다.)


내가 알기로는 일년에 두번정도 이런 할인을 하는 것 같은데.... 정확한 것은 Lincraft매장에서 회원으로 가입한다면 할인정보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기 편하다. (또는 웹사이트에 가서 수시로 가격을 확인해본다. www.lincraft.com.au )


회원이 되면 생일기간쯤에 생일쿠폰이라고 10불짜리 쿠폰을 이메일로 보내준다. 


조소냐 아크릴물감 시리즈1을 2.5달러에 구입했다. 어이없게 싸다. 캔버스도 다 반값... 모든게 반값...


무조건 전품목이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크리스마스 관련제품은 더 많이 할인해 준다.


시간을 더 많이 할애하여 윈도우쇼핑을 하고 싶었으나 너무 피곤하여 물감만 몇개 구입하고 나왔다.


물감구입이나.. 재료구입등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때 싹쓸이 해야함!! (전문화방이 아니므로 리퀴텍스 베이직, 그 정도는 팔고 있다.)


이번 세일은 지나갔지만, 다음 세일기간을 노려보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 


(물감류의 30%할인도 수시로 하기때문에 자주 확인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