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호주

호주에서 맛난 유기농 요거트 발견했어요.

by QBii 2017. 1. 23.
반응형


이곳도 거의 낙농국가(?)라 요거트 종류가 무지무지 많지만...


개인적으로 요거트를 그렇게 즐겨먹지는 않는다. 


요즘 가축들은 항생제를 많이 맞는다던지..등등으로 유제품이 꼭 몸에 좋지않을것이란 느낌때문이다. 


얼마전 한국갔을때 언니가 유기농 요거트를 대접해주었는데 꿀을 조금 첨가해서 먹으니 맛이 좋았다.


그래서 호주에 와서 유기농 요거트를 찾기시작했는데...


처음에는 무설탕 그릭요거트를 먹어보고(맛이 괜찮았다.) 그다음 발견한 것이 이 제품.


유기농에다가 딱 두가지 맛이있는데 하나는 바닐라맛(약간의 단맛. 설탕첨가됨)과 무설탕 순수요거트 맛이다.


용량은 대용량 700g뿐이고 가격은 A$ 6.99 였다.


신기하게도 무설탕도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다는 것.


그래도 시다면 유기농꿀을 조금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다. 


또한 바닐라맛도 너무 맛있었다. ^^ 


전혀 묽지않고 정말 정말 진한 요거트랍니다. 중독성있네요. 하루도 안 빼놓고 먹는 중임.



[맛은 두가지. 바닐라빈, 내추럴 요거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