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얼중얼

호주 마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김치들

by QBii 2022. 11. 27.
반응형


Coles 콜스라는 우리나라 이마트같은 마트에서 판매하는 김치들의 사진을 찍어 보았다.
예전과 달리 여러 종류 브랜드의 김치를 팔고 있다.

채식주의자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된 걸까? 한류의 영향인 걸까?

 

특이한 것은 최근에 보이는 김치슬로우라는 제품이다.

내가 볼때, 이것은 김치볶음밥 만들기 좋게 잘게 다져둔 김치이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형태의 김치다.

김치에 익숙하지 않은 이 나라 사람들이 아주 조금씩 맛보기 좋을 듯 하다.

보통 매운맛, 아주 매운맛 등 여러가지 김치들

나는 이곳에서 수퍼마켓의 김치는 먹어보지 않았다.

코스트코에 가면 한국에서 만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먹어볼 필요가 없었다.

보다시피 가격도 아주 비싸니 나는 여기서 사먹을 이유가 없다.

하지만 호주에 잠깐 방문한 사람이 그리운 김치를 쉽게 사먹기 좋을 것 같다.

꼭 한국마트를 찾아가지 않아도 주변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까.

라면과 김치만 있어도 기분전환은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