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트에서 판매중인 노루표 페인트통 여는 법(플라스틱통)

by QBii 2022. 12. 9.
반응형

나 같은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남기고 싶어서 블로그에 올린다.

대부분의 마트에서 판매중인 노루표페인트(플라스틱통)이 잘 안열려서 고생?하고 있다면 아마도 도움이 될 듯 하다.

처음 이 페인트를 몇통 구입해서 사용하려고 아래 사진처럼 저 부분을 열려고 했었다.

어찌나 안 열리던지.... 왜 이렇게 힘들게 열도록 만들었을까...하고 열받아 했었다.

화살표 위치는 뚜껑과 몸체가 만나는 곳이지만 여는 곳이 아니다. -_-

그 전에 열어보았던 페인트통은 다 철로 된 통이라 드라이버 등으로 간단히 열었었다.

그러나 플라스틱 통이다 보니 혼란이 온 듯 하다.

세번째 통을 열면서 깨닫게 되었다.

열어야 하는 위치는 아래 사진의 저 부분이라는 것을....

점선 부분에 드라이버를 끼워서 연다.
바로 열린다.

너무 쉽게 열린다. ㅜ ㅜ

그럼 그렇지.... 그렇게 힘들게 만들었겠냐고...?

통을 여느라 씨름했던 시간이 허탈하다. ㅎㅎ

하지만 플라스틱통이 철로 된 페인트통보다 열고 닫기가 더 편리하다는 사실.

반응형

댓글